9 months ago
1,617
44
민선 8기 경기도지사 당선 확정 1주년이 된 오늘, 특별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메타버스 사진전과 인스타그램 사진전입니다. 정치를 시작할 무렵부터 경기도지사 당선 순간까지의 생생한 기록이 담겨있습니다. 대선 출마 동영상을 만들 때부터 자원봉사를 시작해 행사 사진을 맡아주었던 청년으로부터 온라인 사진전을 열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많은 청년 자원봉사자들은 특히 홍보, 미디어의 영역에서 참신한 시각과 열정적인 헌신으로 선거기간 내내 너무나도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수백 장의 사진들을 훑어보며 정치를 시작하던 그때의 초심을 다시 되새길 수 있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시간 나시면 한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전 : @kimdongyeon_photo 메타버스 사진전 : url.kr/ygpci9 (프로필 링크) #당선1주년 #새벽5시32분 #메타버스사진전 #인스타그램사진전 #김동연 #경기도지사 #유쾌한반란 #새물결 #경기도 #변화의중심 #기회의경기
지지할 수 있는 분이 선거에 나오셔서 정말 좋았어요
9 months ago
도지사님..도지사님처럼 서울시 오세훈시장님도 개고기 종식을 위해 힘쓰고계세요..바쁘시겠지만 조금 더 힘을 내주시면 있는 힘껏 저희도 도지사님 뒤에서 돕겠습니다..보신탕집이없어져야 개농장도 없어지고..개농장이없어지면 무분별하게 태어나는 개체수도 적어집니다..그리고 시골 방치견들..중성화 찾아가서라도 해야합니다..유기견을 보호소잡아다 안락사 시키는게 문제가아닙니다.. 본질적으로..중성화 의무법을 만들어야합니다.. 시골이라도 중성화 안되있으면 벌금을먹이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정식 교육받고 허가받은사람들만 브리딩할수있게 해주세요..누가 먼저 시작하느냐의 문제이지 국민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9 months ago
순수하고 나라를 위하는 마음보다는 자신의 사리사욕에 눈 먼 사람들 때문에 민주당은 다음 대선에도 패배한다. 자신의 보수 정체성을 모르는건지 위장하고 있는건지 민주당에 있는 사람은 가라 국힘당으로.. 국민의 눈을 가리고 아웅하는 사람, 국민이 바보라고 생각되냐? 국민은 갈수록 너의 실체를 인식하게 된다. 빨리 가라 니 갈 곳으로.. 지나고 보니 윤석열이가 제일 낫더라는 것은 민주당에 수치이고 나에게는 황당함이다. 민주당에 새로운 물결이 필요하다.
9 months ago
축하드립니다!!
9 months ago
축하드립니다
9 months ago
김동연 지사님!!!!! 경기도 시흥 불법개도살장 봐주세요~!!!! 특사경수사7팀이 종족을 감추었고 폭팔적 민원에도 꿈쩍도 안하고 있는데 대체 지사님은 보여주기식 정치쇼를 하고 있는것밖에는 안보입니다!!!!
9 months ago
와.. 이 분 진짜 모하는 분이지??? ㅋㅋㅋㅋㅋㅋ
9 months ago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경기도지사님!!
9 months ago